앞선 글에서의 셋팅을 마친 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Oculus Quest2사용※
3D Object에서 Cube 2개를 추가하여 다음과 같이 배치한다.
작은 Cube의 Inspector창에서 XR Grab Interactable을 추가(Add Component)한다.
여기까지만 해도 물건을 잡을 수 있다!
지금부터는 이동하는 방법을 설정해 줄것이다.
Hierarchy 창에서 XR > Locomotion System을 추가한다.
(여기서는 Teleport를 사용한 이동이 아닌 연속적인 이동)
Inspector 창에서 Teleportation Provider를 삭제하고 Continuous Move Provider를 추가한다.
Continuous Move Provider의 System에 Hierarchy창에서 LocomotionSystem을 끌고온다~
https://www.youtube.com/watch?v=1VC3ZOxn2Lo&list=PLwz27aQG0IIJ8cPM-npX2AJ6Nb-MruYP3&index=2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무 (0) | 2021.08.12 |
---|---|
[유니티] VR_물건 이동 (0) | 2021.06.30 |
[유니티] XR Interaction Toolkit 패키지 셋팅 (0) | 2021.06.29 |
[유니티] RayCast (0) | 2021.06.28 |
[유니티] SerializeField (2)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