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 [Package Manager]
- OpenXR Plugin 설치
- XR Interaction Toolkit 설치
XR Interaction Toolkit을 그냥 찾으면 보이지 않는다!
다음 순서를 따른 후에 설치
[Package Manager] -> [Advanced] -> [Enable Preview Packages]
XR Interaction Toolkit 설치 후, Samples를 클릭하여 [Default Input Actions] Import
[Edit] -> [Project Settings] -> [XR Plug-in Management]
[PC Tab]
OpenXR 체크 -> 느낌표 클릭 -> Fix All 클릭
[안드로이드 Tab]
Oculus 체크 (Oculus Quest2 사용할 것)
[XR Plug-in Management] -> [Features]
임의의 Scene에서 XR Rig을 추가하고 Build 해보겠다.
Hierachy창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 XR -> Room Scale XR Rig
XR Rig의 Inspector에서 AddComponent 클릭 -> Input Action Manager 추가
Action Assets의 옆 화살표를 클릭하고, +버튼을 통해서 Element를 추가한다.
XRI Default Input Actions.inputaction을 위에서 만든 Element 0에 끌어다 넣는다.
xr default를 검색한 결과로 나온 XRI Default Left Controller, XRI Default Right Controller, XRI Default Snap Turn(왼쪽 두개도) 각각을 선택하여 Inspector 창의 Add to ActionBasedController default 버튼을 클릭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1VC3ZOxn2Lo&list=PLwz27aQG0IIJ8cPM-npX2AJ6Nb-MruYP3&index=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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